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CJ그룹, 대졸 신입사원 채용 두 배로 늘려

이계원 기자 gwlee@businesspost.co.kr 2015-09-04 12:31: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그룹이 올해 신입사원 채용규모를 지난해보다 2배로 늘린다.

CJ그룹이 CJ제일제당, CJE&M을 비롯한 11개 주요 계열사의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1500명을 10일부터 24일까지 뽑는다고 4일 밝혔다.

  CJ그룹, 대졸 신입사원 채용 두 배로 늘려  
▲ CJ그룹이 지원자들과 실시간 화상채팅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CJ그룹이 상반기 채용한 900명을 포함하면 올해 모두 2400명의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하게 된다. 이는 지난해 대졸 신입 채용인력의 2배 규모다.

CJ그룹 신입사원 채용에는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가 지원할 수 있다.

내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의 동계인턴 전형, 어학 등 글로벌역량을 바탕으로 선발하는 글로벌 전형접수도 10~24일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CJ그룹 관계자는 “정부가 추진하는 '청년 고용절벽' 해소에 동참하고 그룹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투자 차원에서 채용 규모를 늘렸다”고 말했다.

CJ그룹은 예비 지원자들을 위한 맞춤형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예비 지원자 500명이 CJ 임직원들(멘토)과 함께 식사하며 직무에 대해 상담하고 직무성향 분석도 받는 'CJ 직무 미식회'가 12일과 13일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에 신청하면 된다.

또 ‘실시간 화상 채팅 채용 설명회’와 ‘CJ 글로벌 멘토링 라이브’도 사업군별로 두 차례 마련된다.

CJ그룹 지원자는 9일부터 16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CJ 인사 담당자에게 채용 관련 내용을 묻고 상담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계원 기자]

최신기사

중국 샤오펑 휴머노이드 로봇 '유망주' 평가, "테슬라 전략 뒤 따른다"
지난해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7% 증가, 현대차그룹 11.8% 늘었지만 4위로..
이재명 "임대사업자 등록만 하면 집 얼마든지 사모을 수 있다는 것 이상해"
구글 AI 데이터센터 투자 경쟁에서 아마존에 '우위' 평가, 씨티 "현금 창출력 더욱 ..
하나은행장 이호성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다음 주자 정진완 추천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수주전에서 "한국 정부의 역할 중요, 군사 협력 강화해야" 외신..
미래에셋증권 지난해 순이익 1조5936억으로 72% 증가, "역대 최대 실적"
[여론조사꽃] 이재명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종료, '긍정' 69.9% '부정' 2..
[기자의눈] 새벽배송 '살인'이라던 정치권, 쿠팡 군기 잡으려다 모순 빠졌다
일본 TSMC 3나노 이어 반도체 패키징 투자 유치에도 총력, 강력한 지원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