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호텔롯데, 화이트데이 겨냥해 만든 버블케이크 11일부터 판매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0-03-02 11:35: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롯데가 롯데호텔서울 등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버블케이크’를 판매한다.

호텔롯데는 11일부터 14일까지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제주에서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만든 ‘화이트데이 버블케이크’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호텔롯데, 화이트데이 겨냥해 만든 버블케이크 11일부터 판매
▲ 화이트데이 버블케이크 제품 모습. <호텔롯데>

‘화이트데이 버블케이크’는 뭉게구름 모양의 딸기 이보아르 초콜릿 케이크로 프랑스 초콜릿 ‘발로나’의 딸기 초콜릿과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을 섞어 화이트 무스를 만든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또 케이크 위쪽 장식인 ‘LOVE’ 초콜릿은 로버트 인디애나 작가의 조형물 'LOVE'를 모티브로 만들었다.

버블케이크는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5만8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에서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밸런타인데이에 호텔롯데가 판매했던 4종의 케이크 등도 ‘화이트’로 이름을 바꿔 판매한다.

나성주 롯데호텔 제과기능장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분홍색과 버블 몰드를 사용해 맛뿐 아니라 보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일반 소주보다 도수 낮췄다', CU 프렌치오크 숙성 증류주 '오크 15도' 출시
'부산샌드 출시·K마켓 개점', 롯데면세점 공항점 K푸드 상품 강화 나서 
정주영 부인 고 변중석 18주기 제사, 정의선 포함 범현대가 한자리에
롯데마트 추석 주류 선물세트 사전예약, 가성비도 프리미엄 라인도
김건희 특검 김건희와 김예성 동시에 소환하기로, 대질신문 가능성도
GS더프레시 올해 '간편 수산물' 매출 40% 늘어, 1인가구 증가·폭염 영향
LH 하반기 11조4천억 공사·용역 발주, 70%가 공공주택 건설 분야
W컨셉 "올해 가을 패션 트렌드 '메시걸', 18~31일 프리쇼 개최"
하나은행, 서민·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포용금융 3종 실시
국세청 두나무에 226억 추징금 부과, 2분기 순이익 23% 수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