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즉석밥 ‘햇반’ 알리는 서포터즈 ‘햇쌀’ 1기 모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3-01 17:43: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즉석밥 브랜드 햇반을 알리기 위해 ‘햇쌀’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즉석밥 브랜드 햇반을 알리고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햇쌀’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즉석밥 ‘햇반’ 알리는 서포터즈 ‘햇쌀’ 1기 모집
▲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즉석밥 브랜드 햇반을 알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햇쌀’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햇쌀’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햇반 및 토종쌀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햇쌀’ 서포터즈는 토종쌀과 관련된 강연을 듣게 되며 쌀 재배 농가와 연계한 일손돕기 체험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햇쌀’ 서포터즈에는 연령이나 성별, 국적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모두 25명이 선발된다. ‘햇쌀’ 서포터즈는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활동한 후 11월 해단식을 마무리로 총 8개월 동안 공식활동을 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20일까지 CJ제일제당 채용사이트와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정해 30일 면접이 진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쌀’ 서포터즈에 참여하면 햇반과 관련한 마케팅 활동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고 우리 전통쌀을 알리는 활동을 중점적으로 펼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햇반을 사랑하고 적극적 성향을 지닌 소비자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