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클리오 화장품 브랜드 '더마토리', 올리브영 매장에 공식 입점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2-19 11:25: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클리오의 화장품 브랜드 '더마토리'가 올리브영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클리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20일부터 순차적으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1100여 개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클리오 화장품 브랜드 '더마토리', 올리브영 매장에 공식 입점
▲ 더마토리의 '시카 거즈 패드'.

더마코스메틱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을 합친 말이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더마토리는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마스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 등 3종이다. 브랜드 주력상품을 우선적으로 입점해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더마토리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베스트셀러 품목인 ‘시카 거즈 패드’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를 30% 할인,하고 '시카 거즈 마스크’는 ‘1+1’ 할인판매한다.

더마토리 마케팅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더마토리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잠재적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늘려 더 많은 고객들이 더마토리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3만 달러로 상승 가능성, "매도세 뒤 장기 투자자 시장 주도"
정부 태안화력 사망사 관련 대책위와 협의체 구성, 재발 방지방안 논의
대형 정유사 리튬 선점 경쟁에 속도, 엑손모빌 옥시덴탈 이어 쉐브론도 참전
엔비디아 '블랙웰' AI 반도체 전성기 다가온다, "시가총액 5조 달러" 전망도
현대차 임단협 18일 시작, '정년연장'과 '통상임금 위로금' 최대 쟁점될 듯
엔비디아 '루빈' AI 반도체 전력수요 급증, 데이터센터 투자에 과제로 떠올라
중국 배터리 업체 미국공장 투자 계획 사실상 중단, "정책 및 경제적 불확실성"
서울 아파트 경매도 '불장', 매각가율 100% 넘기고 10억 웃돈 얹은 거래도
TSMC '반도체 관세'와 '인텔 협력' 리스크 덜었다, 트럼프 정부와 관계 우호적
스위스 재보험사 "기업들의 기후·환경 리스크 높아진다, 화석연료가 원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