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클리오 화장품 브랜드 '더마토리', 올리브영 매장에 공식 입점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2-19 11:25: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클리오의 화장품 브랜드 '더마토리'가 올리브영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클리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20일부터 순차적으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1100여 개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클리오 화장품 브랜드 '더마토리', 올리브영 매장에 공식 입점
▲ 더마토리의 '시카 거즈 패드'.

더마코스메틱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을 합친 말이다.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더마토리는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마스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 등 3종이다. 브랜드 주력상품을 우선적으로 입점해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더마토리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베스트셀러 품목인 ‘시카 거즈 패드’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보습 패드’를 30% 할인,하고 '시카 거즈 마스크’는 ‘1+1’ 할인판매한다.

더마토리 마케팅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더마토리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잠재적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늘려 더 많은 고객들이 더마토리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480조 투자 유치, 'AI 패권' 다진다 김용원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경쟁 활활, HK이노엔 대웅제약 제일약품 3파전 장은파 기자
헌재 중대재해법 이례적 본안심사, 민주당 보완입법 추진 부담 커져 조장우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에 ‘채상병 사망 .. 김대철 기자
증권사 1분기 어닝시즌 돌입, 유동성 효과 따른 호실적에 투심 회복 기대 솔솔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