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쌍용차, 브랜드 홍보하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 1기 모집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2-12 11:3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쌍용자동차가 영상콘텐츠로 브랜드를 알릴 응원단을 모집한다. 

쌍용차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상큼발랄한 쌍용자동차의 크리에이터는 바로 나)’ 1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쌍용차, 브랜드 홍보하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 1기 모집
▲ 쌍용차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자동차와 영상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터뷰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서류전형은 3월11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접수를 받은 뒤 3월17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2차 인터뷰전형을 진행하고 3월2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활동기간은 6개월이며 아직 구체적 일정은 잡히지 않았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콘텐츠 제작을 위한 활동비 300만 원과 시승차량을 지원받을 수 있다. 쌍용차의 공식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차 구매할인권, 브랜드숍 ‘쌍용 아트웍스’의 아이템 등도 제공된다.

활동이 끝난 뒤 우수팀으로 뽑힌 1팀에는 상금 300만 원이 지급된다. 

서포터즈들은 쌍용차와 관련한 경험 등을 영상으로 제작하게 되며 이 영상은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간다.

우수 콘텐츠는 디지털광고의 소재로 활용될 수 있다고 쌍용차는 전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재치 있는 영상으로 즐거움을 줄 쌍크미들의 활동이 기대된다”며 “자동차에 관심과 열정을 지닌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오늘의 주목주] '원전 로열티 유출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닥 펄어비..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4종 인도에서 생산, 중국 공급망 의존 축소 일환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K뱅크 해외 경쟁력 우상향 모드, 신한 '안정적 선두' KB '성장 드라이브 시동'
이재명 정상회담 앞두고 4대그룹 기업인 간담회, "관세협상 애써줘 감사"
SK바이오팜 2분기 깜짝실적에도 주가 정체, 이동훈 주식성과급 기대 낮아져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