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쌍용차, 브랜드 홍보하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 1기 모집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2-12 11:3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쌍용자동차가 영상콘텐츠로 브랜드를 알릴 응원단을 모집한다. 

쌍용차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상큼발랄한 쌍용자동차의 크리에이터는 바로 나)’ 1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쌍용차, 브랜드 홍보하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 1기 모집
▲ 쌍용차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자동차와 영상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터뷰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서류전형은 3월11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접수를 받은 뒤 3월17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2차 인터뷰전형을 진행하고 3월2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활동기간은 6개월이며 아직 구체적 일정은 잡히지 않았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콘텐츠 제작을 위한 활동비 300만 원과 시승차량을 지원받을 수 있다. 쌍용차의 공식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차 구매할인권, 브랜드숍 ‘쌍용 아트웍스’의 아이템 등도 제공된다.

활동이 끝난 뒤 우수팀으로 뽑힌 1팀에는 상금 300만 원이 지급된다. 

서포터즈들은 쌍용차와 관련한 경험 등을 영상으로 제작하게 되며 이 영상은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간다.

우수 콘텐츠는 디지털광고의 소재로 활용될 수 있다고 쌍용차는 전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재치 있는 영상으로 즐거움을 줄 쌍크미들의 활동이 기대된다”며 “자동차에 관심과 열정을 지닌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