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쌍용차, 브랜드 홍보하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 1기 모집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0-02-12 11:3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쌍용자동차가 영상콘텐츠로 브랜드를 알릴 응원단을 모집한다. 

쌍용차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상큼발랄한 쌍용자동차의 크리에이터는 바로 나)’ 1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쌍용차, 브랜드 홍보하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 1기 모집
▲ 쌍용차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자동차와 영상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터뷰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서류전형은 3월11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접수를 받은 뒤 3월17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2차 인터뷰전형을 진행하고 3월2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활동기간은 6개월이며 아직 구체적 일정은 잡히지 않았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콘텐츠 제작을 위한 활동비 300만 원과 시승차량을 지원받을 수 있다. 쌍용차의 공식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차 구매할인권, 브랜드숍 ‘쌍용 아트웍스’의 아이템 등도 제공된다.

활동이 끝난 뒤 우수팀으로 뽑힌 1팀에는 상금 300만 원이 지급된다. 

서포터즈들은 쌍용차와 관련한 경험 등을 영상으로 제작하게 되며 이 영상은 쌍용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간다.

우수 콘텐츠는 디지털광고의 소재로 활용될 수 있다고 쌍용차는 전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재치 있는 영상으로 즐거움을 줄 쌍크미들의 활동이 기대된다”며 “자동차에 관심과 열정을 지닌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