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0-02-06 10:27:05
확대축소
공유하기
기아자동차가 고객 혜택을 강화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했다.
기아차는 6일 현대카드 M포인트와 기아레드포인트 적립, 차량 케어 서비스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는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현대카드를 통해 내놨다고 밝혔다.
▲ 기아자동차가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현대카드를 통해 출시했다. <기아자동차>
이 카드는 2017년 3월 최초로 출시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의 혜택을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한 카드다.
기아차는 기존에 세 등급으로 운영되던 카드를 하나로 통합하여 복잡한 구조를 단순화했다.
극장과 아울렛 할인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기호가 다를 수 있는 부가서비스 혜택 대신 포인트 적립혜택을 더욱 강화해 소비성향과 상관없이 실질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1%가 M포인트로 적립되며, 기아레드멤버스 제휴처에서 이용하면 0.5~2%가 기아레드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기아차 신차를 구매할 때 세이브오토(포인트 선지급 프로그램) 이용 및 카드 결제금액이 200만 원 이상이라면 2만 기아레드포인트가 적립된다.
당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면 기아차 정비네트워크 오토큐 2만 원 할인쿠폰 제공, GS칼텍스 리터당 60 M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기아차는 “카드 이용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혜택을 더욱 강화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