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포스트가 18일 오후 6시까지 신입기자와 경력기자, 영상제작 PD, 영상 편집·그래픽 등의 분야에서 공개채용 지원서류를 접수받는다. |
비즈니스포스트가 신입기자와 경력기자를 공개채용한다.
비즈니스포스트는 18일 오후 6시까지 신입기자와 경력기자, 영상제작PD, 영상편집·그래픽 신입과 경력직 지원신청을 받는다.
비즈니스포스트는 분석 저널리즘을 추구하는 경제미디어로 ‘파워피플’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인물 중심의 매체다.
지원서류는 비즈니스포스트 채용 홈페이지(https://www.businesspost.co.kr/recruit)를 통해 받는다. 방문 접수나 우편 접수는 받지 않는다.
채용절차는 모집분야에 따라 서류전형과 필기시험,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기자부문은 신입기자와 경력기자를 모두 모집한다.
신입기자는 실무면접에서 작문과 기사작성 시험을 거친다. 경력기자는 3년 이상의 경력자로 ‘본인 작성 기사 소개’를 추가로 작성해야 한다. 필요에 따라 영상 카메라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영상제작 PD와 영상 편집·그래픽은 신입과 경력직을 모두 뽑는다. 경력직은 각각 3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서류전형과 면접 절차를 거쳐야 한다.
자세한 접수문의는 hikaru@businesspost.co.kr로 받는다. 면접 일정과 합격자 발표는 개별통보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