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론칭 20돌 맞아 캐릭터 '이니랑' 공개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2-04 10:30: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회사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철학을 상징하는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는 4일 브랜드 론칭 20돌을 맞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제주 문화유산을 고객에게 친근하게 전달하는 메신저로 ‘이니랑’ 캐릭터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론칭 20돌 맞아 캐릭터 '이니랑' 공개
▲ 이니스프리 캐릭터 3종.

대표 캐릭터 이니랑과 함께 제주 녹차, 제주 동백나무를 상징하는 ‘푸루티’, ‘카멜리’ 2종의 캐릭터들이 ‘제주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이야기한다.

이니랑은 개성과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마을을 떠나 제주를 유랑하며 새로움을 즐기는 당찬 조랑말로 이니스프리의 고객을 상징한다. 제주를 대표하는 동물 가운데 하나인 조랑말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푸루티는 친환경 원료를 찾는 연구가로 이니스프리를 상징하는 캐릭터이다. 대표적 제주 원료인 그린티 씨드를 형상화했으며 녹차의 제주 방언 푸른차에서 그 이름을 따왔다.

카멜리는 동백마을에서 나고 자라 제주의 자연을 배운 제주 토박이다. 갈기처럼 보이는 동백꽃잎을 핸들처럼 돌려 방향을 찾는 특출난 능력으로 세 캐릭터들의 제주 유랑에 내비게이션 역할을 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브랜드 탄생 20주년과 글로벌 진출 확대에 따라 브랜드 스토리를 더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이니랑 캐릭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밀레니얼, 이니스프리, 제주라는 각각의 가치가 반영된 세 캐릭터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양한 판촉물, 굿즈 등으로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SK텔레콤 '1인당 30만 원 배상 조정' 거부할듯, 가입자 전원 소송 땐 7조 배상 ..
LS 미국 자회사 '에식스솔루션즈' 상장설명회 "2029년까지 설비투자 6천억 필요"
유비리서치 "IT용 OELD 출하량, 2029년까지 2배 이상 증가"
삼성전자 일부 임원에게 퇴임 통보 시작, 이르면 21일 사장단 인사
토지주택공사 신임 사장 공모 시작, 내년 초 취임 전망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 '저점 임박' 관측 나와, "건강한 조정구간 범위" 분석
대우건설 정원주 태국 총리 예방, "K시티 조성으로 시너지 창출"
엔비디아 기대 이상 성과에도 증권가 회의론 여전, 'AI 버블' 우려 해소 어렵다
경제계 "성장기업 돕는 '스케일업 하이웨이' 구축해야, '생산적 금융' 필요"
오우라 삼성전자 갤럭시링 상대로 재차 특허침해 소송, "곡선형 부품 유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