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브랜드 '비비고 찬'의 새 제품 멸치볶음 내놔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1-30 14:47: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가정간편식 브랜드 '비비고 찬' 새 제품을 내놨다.

CJ제일제당은 2019년 8월 출시한 비비고 찬 4종에 이어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을 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브랜드 '비비고 찬'의 새 제품 멸치볶음 내놔
▲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 제품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을 새로 선보인다. < CJ제일제당 >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은 멸치와 호두, 아몬드 등에 백설 올리고당을 넣고 볶은 제품이다.

다른 반찬 간편식과 다르게 간장이나 소금으로 맛을 내지 않고 특허받은 한식 발효장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식 발효장은 두 번 발효한 덧장액젓에 메주를 넣어 한 번 더 숙성한 장이다.

김지은 CJ제일제당 비비고 찬 마케팅담당자는 "비비고 찬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좋은 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며 "반찬 모음전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가정간편식 반찬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제품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