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브랜드 '비비고 찬'의 새 제품 멸치볶음 내놔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1-30 14:47: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가정간편식 브랜드 '비비고 찬' 새 제품을 내놨다.

CJ제일제당은 2019년 8월 출시한 비비고 찬 4종에 이어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을 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브랜드 '비비고 찬'의 새 제품 멸치볶음 내놔
▲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 제품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을 새로 선보인다. < CJ제일제당 >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은 멸치와 호두, 아몬드 등에 백설 올리고당을 넣고 볶은 제품이다.

다른 반찬 간편식과 다르게 간장이나 소금으로 맛을 내지 않고 특허받은 한식 발효장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식 발효장은 두 번 발효한 덧장액젓에 메주를 넣어 한 번 더 숙성한 장이다.

김지은 CJ제일제당 비비고 찬 마케팅담당자는 "비비고 찬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좋은 재료로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며 "반찬 모음전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가정간편식 반찬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제품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이재명 정상회담 앞두고 4대그룹 기업인 간담회, "관세협상 애써줘 감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내란특검 한덕수 구속영장 청구 임박, 총리 2번 '최고 경제관료'의 몰락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