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 내놔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1-30 11:24: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면세점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SIENU, 時姸露)’를 내놓는다.

롯데면세점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아모레퍼시픽과 공동개발한 단독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 내놔
▲ 롯데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이 공동개발한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 모습. <롯데면세점> 

31일 명동본점 12층에 시예누 팝업매장을 열어 첫 선을 보인 뒤 3월 정식매장을 연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국내 화장품 대표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면세업계 최초로 단독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유통사와 화장품 제조사가 개발 단계부터 공동으로 협업해 단독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면세업계 최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아모레퍼시픽과의 협업을 위해 지난해에 시장 조사와 제품 개발에 집중하는 등 단순 유통만 맡는 것이 아니라 개발 단계부터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했다.

시예누라는 이름은 ‘시간을 뛰어넘는 예술의 정점’이라는 뜻이다.

영지, 감초, 복령 등 효능 식물과 다이아몬드, 진주 등 보석 원료, 아모레퍼시픽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한 고급 안티에이징(노화방지) 스킨케어 브랜드다.

타임브레이스 세럼, 아이크림, 앰플 등 기능별 제품과 롯데면세점 고객을 위한 전용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은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와 패션·뷰티 분야 왕홍을 활용한 바이럴 홍보를 펼치기로 했다.

3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 정식매장을 열고 브랜드 론칭쇼 등을 통해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을 이어간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지분투자한 팝바이오텍, 에이즈 관련 연구로 네이처에 실려 장은파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삼성증권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눈앞, 박종문 리테일에서 ‘초격차’ 잰걸음 김태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