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 채식 소비자 위해 온라인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 열어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1-28 11:26: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마트가 비건 상품만 모은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롯데마트는 30일부터 2월29일까지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마트, 채식 소비자 위해 온라인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 열어
▲ 롯데마트는 3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비건(Vegan)은 우유나 달걀 등 동물성 식품을 완전히 배제한 채식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기획전에서 과일이나 채소, 간편식 등 식품과 생활용품 및 화장품까지 비건 상품 570여 종류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채소로 만든 '오뚜기 채황라면'과 콩으로 만든 식물성 마요네즈인 '해빗 건강한 마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화장품인 '발레아' 등이 있다.

정안나 롯데마트 상품기획담당(MD)은 "채식 인구가 급증하면서 비건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롯데마트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기획전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