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 채식 소비자 위해 온라인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 열어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1-28 11:26: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마트가 비건 상품만 모은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롯데마트는 30일부터 2월29일까지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마트, 채식 소비자 위해 온라인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 열어
▲ 롯데마트는 3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비건(Vegan)은 우유나 달걀 등 동물성 식품을 완전히 배제한 채식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기획전에서 과일이나 채소, 간편식 등 식품과 생활용품 및 화장품까지 비건 상품 570여 종류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채소로 만든 '오뚜기 채황라면'과 콩으로 만든 식물성 마요네즈인 '해빗 건강한 마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화장품인 '발레아' 등이 있다.

정안나 롯데마트 상품기획담당(MD)은 "채식 인구가 급증하면서 비건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롯데마트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기획전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현대백화점 3분기 백화점 실적 호전, 면세점 흑자 전환"
대신증권 "신세계 내년까지 손익 개선 랠리 전망, 면세점 구조조정 효과"
대신증권 "롯데쇼핑 3분기 백화점 영업이익 급증, 대형마트 부진 상쇄"
SK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4공장 풀가동, 삼성바이오에피스도 호조"
유안타증권 "한미약품 임상 3상 비만치료제, 위고비·마운자로 대비 가격 경쟁력"
유안타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경쟁력 확인, 미국 제약사와 대형 수주 계약"
코스피 사상 최고치 다시 쓰며 3650선 마감, '시가총액 3000조' 시대 열어
금융위원장 이억원 금융소비자와 상견례, 홈플러스 전단채 문제 해결도 힘 실을까
[기자의눈] '사회적 공감' 능력 의심케 한 국감장의 MBK 김병주
[현장] '인앤아웃' 팝업 문도 열기 전 매진, 새벽 3시부터 줄 섰지만 버거 맛 놓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