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 채식 소비자 위해 온라인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 열어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1-28 11:26: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마트가 비건 상품만 모은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롯데마트는 30일부터 2월29일까지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마트, 채식 소비자 위해 온라인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 열어
▲ 롯데마트는 3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비건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비건(Vegan)은 우유나 달걀 등 동물성 식품을 완전히 배제한 채식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기획전에서 과일이나 채소, 간편식 등 식품과 생활용품 및 화장품까지 비건 상품 570여 종류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채소로 만든 '오뚜기 채황라면'과 콩으로 만든 식물성 마요네즈인 '해빗 건강한 마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화장품인 '발레아' 등이 있다.

정안나 롯데마트 상품기획담당(MD)은 "채식 인구가 급증하면서 비건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롯데마트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기획전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