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트럭과 버스 운전자를 위한 전용 멤버십 서비스앱(애플리케이션)을 내놨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14일 트럭과 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앱 ‘TBX멤버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트럭과 버스 운전자를 위한 멤버십 앱(애플리케이션) 'TBX멤버십'을 출시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
TBX멤버십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트럭과 버스용 타이어 판매 전문매장 TBX과 연동되는 멤버십 서비스앱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이 앱을 통해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과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TBX멤버십서비스 지정점에서 트럭과 버스용 타이어를 구매하면 1개당 3천~5천 원씩 포인트가 적립된다. TBX멤버십서비스 지정점은 앱의 매장 검색기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주야간 운행을 많이 하는 상용차 운전자의 요구를 반영해 간편 매장 예약서비스도 실시한다. 멤버십 회원들은 앱의 예약서비스를 통해 새벽이나 주간, 야간 등 원하는 시간에 맞춰 지점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