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CES에서 비비고존 운영해 한식 브랜드 알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1-12 11:14: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CES2020’에서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 홍보활동을 펼쳤다.

CJ제일제당은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제품박람회 ‘CES2020’에서 비비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비비고존’을 운영했다고 1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CES에서 비비고존 운영해 한식 브랜드 알려
▲ CJ제일제당 직원이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2020에서 '비비고 칩'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은 비비고존에서 비비고 제품과 관련 기념품 등을 제공하며 브랜드 경험과 인지도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비비고 대표 제품으로는 웰빙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스낵 ‘비비고칩’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 CJ포디플렉스와 협업해 참여한 점을 반영해 영화을 관람하면서 팝콘 대신 먹을 수 있는 비비고칩의 장점 알리기에 나섰다.

그밖에도 비비고 브랜드의 글로벌 광고를 통해 한식과 한국 식문화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손은경 CJ제일제당 마케팅본부장은 “비비고 브랜드로 스포츠, 음악 등 다양한 산업을 넘나들며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CES 방문객들이 비비고에 많은 관심을 보인 만큼 더욱 노력해 K-푸드 세계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과방위원장 최민희 "KT 작년 4월 악성코드 감염 알고도 내부 감추는데 급급"
[현장] 금융사 시니어 서비스 의료용 로봇까지 확장, 하나은행의 파격 시도
영화 '나우 유 씨 미3' 1위 등극, OTT '조각도시' 2주 연속 1위
브라질 '탈화석연료 로드맵' G20에 가져간다, 남아공 G20 기후총회 연장선 되나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개인정보위, 건강보험공단 등 국민 데이터 대규모 처리기관 36개에 안전조치 미흡 시정권고
현대차 쏘나타 기아 K5 미국서 33만 대 리콜, 밸브 마모로 연료 누출해 화재 위험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