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CES에서 비비고존 운영해 한식 브랜드 알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0-01-12 11:14: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CES2020’에서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 홍보활동을 펼쳤다.

CJ제일제당은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제품박람회 ‘CES2020’에서 비비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비비고존’을 운영했다고 1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CES에서 비비고존 운영해 한식 브랜드 알려
▲ CJ제일제당 직원이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2020에서 '비비고 칩'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은 비비고존에서 비비고 제품과 관련 기념품 등을 제공하며 브랜드 경험과 인지도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비비고 대표 제품으로는 웰빙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스낵 ‘비비고칩’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 CJ포디플렉스와 협업해 참여한 점을 반영해 영화을 관람하면서 팝콘 대신 먹을 수 있는 비비고칩의 장점 알리기에 나섰다.

그밖에도 비비고 브랜드의 글로벌 광고를 통해 한식과 한국 식문화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손은경 CJ제일제당 마케팅본부장은 “비비고 브랜드로 스포츠, 음악 등 다양한 산업을 넘나들며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CES 방문객들이 비비고에 많은 관심을 보인 만큼 더욱 노력해 K-푸드 세계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