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을 모델로 내세워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1-08 12:22: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중화권 톱스타를 모델로 내세워 중국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비디비치는 중화권의 떠오르는 스타 왕대륙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을 모델로 내세워
▲ 중화권 스타 '왕대륙'.

비디비치가 중화권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디비치는 중국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왕대륙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대표제품인 클렌징폼의 특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왕대륙은 중화권 최고의 인기 스타로 웨이보 팔로워 수만 1150만 명에 육박할 정도로 대중적 호감도와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비디비치는 최근 중국에서 인기가 높아지자 왕대륙을 모델로 기용하는 과감한 투자를 결정했다.

왕대륙이 모델로 나선 비디비치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판매량이 2017년 3만 개에서 2019년 600만 개까지 증가했다.

왕대륙이 중화권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아시아시장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비디비치는 1월부터 왕대륙을 모델로 한 광고캠페인을 진행하며 본격적 마케팅활동을 시작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중국 화장품시장을 분석해 개발한 제품들이 히트를 치면서 향후 중국에서의 성공 가능성에 확신이 생겼다”며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브랜딩에 과감히 투자해 비디비치의 글로벌 위상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