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을 모델로 내세워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1-08 12:22: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중화권 톱스타를 모델로 내세워 중국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비디비치는 중화권의 떠오르는 스타 왕대륙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을 모델로 내세워
▲ 중화권 스타 '왕대륙'.

비디비치가 중화권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디비치는 중국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왕대륙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대표제품인 클렌징폼의 특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왕대륙은 중화권 최고의 인기 스타로 웨이보 팔로워 수만 1150만 명에 육박할 정도로 대중적 호감도와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비디비치는 최근 중국에서 인기가 높아지자 왕대륙을 모델로 기용하는 과감한 투자를 결정했다.

왕대륙이 모델로 나선 비디비치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판매량이 2017년 3만 개에서 2019년 600만 개까지 증가했다.

왕대륙이 중화권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아시아시장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비디비치는 1월부터 왕대륙을 모델로 한 광고캠페인을 진행하며 본격적 마케팅활동을 시작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중국 화장품시장을 분석해 개발한 제품들이 히트를 치면서 향후 중국에서의 성공 가능성에 확신이 생겼다”며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브랜딩에 과감히 투자해 비디비치의 글로벌 위상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