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을 모델로 내세워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1-08 12:22: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중화권 톱스타를 모델로 내세워 중국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비디비치는 중화권의 떠오르는 스타 왕대륙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중화권 톱스타 '왕대륙'을 모델로 내세워
▲ 중화권 스타 '왕대륙'.

비디비치가 중화권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디비치는 중국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불리는 왕대륙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대표제품인 클렌징폼의 특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왕대륙은 중화권 최고의 인기 스타로 웨이보 팔로워 수만 1150만 명에 육박할 정도로 대중적 호감도와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비디비치는 최근 중국에서 인기가 높아지자 왕대륙을 모델로 기용하는 과감한 투자를 결정했다.

왕대륙이 모델로 나선 비디비치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판매량이 2017년 3만 개에서 2019년 600만 개까지 증가했다.

왕대륙이 중화권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아시아시장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비디비치는 1월부터 왕대륙을 모델로 한 광고캠페인을 진행하며 본격적 마케팅활동을 시작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중국 화장품시장을 분석해 개발한 제품들이 히트를 치면서 향후 중국에서의 성공 가능성에 확신이 생겼다”며 “국내외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브랜딩에 과감히 투자해 비디비치의 글로벌 위상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