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JYP엔터테인먼트와 팬클럽 기부활동 돕는 체크카드 내놔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1-06 10:55: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JYP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팬클럽 가입비를 할인해주고 결제금액 일부를 사회공헌단체에 기부하는 체크카드를 내놓았다.

신한카드는 JYP엔터테인먼트와 'JYP 팬 EMD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한카드, JYP엔터테인먼트와 팬클럽 기부활동 돕는 체크카드 내놔
▲ 신한카드와 JYP엔터테인먼트의 'JYP 팬 EMD 체크카드'.

EMD는 JYP엔터테인먼트가 난치병에 걸린 아동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JYP 체크카드 이용자가 결제한 금액의 일부는 비영리단체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에 전달하는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신한카드는 JYP 체크카드를 일반형 디자인과 갓세븐, 데이식스, 트와이스 등 가수 팬클럽 로고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팬클럽 로고가 들어간 체크카드로 적립한 기부금은 해당 가수 팬클럽 이름으로 메이크어위시에 전달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JYP 체크카드 이용자에 맞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JYP 체크카드로 예스24를 통해 콘서트 및 공연을 예매하면 월 1회 5천 원 한도로 5%를 돌려받을 수 있고 특정 연예인의 팬클럽 가입비도 5%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멜론과 플로 등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금액도 5% 할인혜택이 적용되고 대중교통과 편의점, 스타벅스 등 가맹점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1월 중 JYP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 1만 명에게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의 포토카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해당 가수의 싸인이 들어간 상품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JYP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무료이고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1%는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신한카드는 각 업계에서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두 회사의 가치관이 맞아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김정은·시진핑 베이징서 6년 만에 정상회담, 경제 포함 협력 강화 논의
포스코그룹 HMM 인수 저울질, "성장성과 시너지 검토 단계"
포스코 노조 사측에 임단협 최후통첩, "결단 없으면 투쟁 길 갈 것"
금융위 소상공인 금융지원 방안 발표, '특별 신규자금' 10조 공급하기로
국토부 국토지리정보원 "애플에 고정밀 지도 반출할지 12월까지 결정 유보"
[4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특견은 늘 주인을 물어뜯을 준비를 하고 있다"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00선 회복, 코스닥도 800선 상승 마감
민주당·조국혁신당·사회민주당 '온라인플랫폼법' 제정 촉구, "공정위원장 후보 주병기 입..
넷마블 신작 성공 늘어 하반기 실적도 순항, 김병규 '3N 시대' 부활 꿈꾼다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주가 반등' SK스퀘어 3%대 상승, 코스닥 코오롱티슈진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