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은행, 새해 맞아 적금 5종 가입자 대상 경품 증정행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1-03 11:30: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새해를 맞아 적금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신한은행은 2월 말까지 '2020 새해적금 가입하고 세마리 복쥐를 잡아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한은행, 새해 맞아 적금 5종 가입자 대상 경품 증정행사
▲ 신한은행의 적금상품 가입 경품행사 안내.

첫급여 드림적금, 마이홈적금, 주거래드림적금, 인싸자유적금, 첫거래 세배드림적금 등 5종의 적금상품 가입자가 대상이다.

적금상품에 새로 가입하고 10만 원 이상을 입금한 고객 5천 명은 행사에 응모한 뒤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응모한 고객 10명은 추첨을 통해 1돈 분량의 금도 받는다.

신한은행 페이스북에 새해 소망까지 남긴 응모자 20명은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 '에어팟' 2세대 경품에 당첨될 수도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저금리시대에도 저축하는 습관을 유지하려는 고객들에게 적금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적금에 가입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베네수엘라 사태가 비트코인 시세 방어능력 증명, 10만 달러로 반등 청신호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6.6% 국힘 24.1%, 격차 5.5%p 커져 
메모리 부족 올해도 지속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전성기' 이어진다
LG전자 CES 2026서 '가사해방 홈' 구현, "로봇이 아침 준비하고 빨래까지"
현대차그룹 정의선 "AI 역량 내재화 못 하면 생존 어려워, AI 충분히 승산 있는 게임"
ESS 배터리 업황 호조가 올해 리튬 공급부족 주도, 가격 상승 이끈다 
한화로보틱스 신임 대표에 우창표 내정, "로봇시장 새 기준 만든다"
미국 전문가 "트럼프 정책에 기후재난 대처능력 약화, 올해 더 심각해질 것"
현대차그룹 정의선 신년사, "과감하게 방식 바꾸고 틀 깨야 비로소 혁신 실현"
삼성전자, '더 퍼스트룩'서 더 나은 일상을 선사하는 AI 가전 신제품 전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