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의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이 스마트앱 어워드 전문쇼핑 분야에서 올해 최고의 모바일앱으로 선정됐다.
CJ프레시웨이는 우수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뽑는 시상식인 스마트앱 어워드 2019에서 미트솔루션이 브랜드·쇼핑부문 전문쇼핑 분야 대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 CJ프레시웨이의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 모바일 앱 화면 갈무리.
스마트앱 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다.
인터넷서비스 전문가 3500명의 심사를 통해 한 해 동안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앱들을 평가해 시상한다.
미트솔루션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콘텐츠, 주요 사용자인 B2B(기업 사이 거래)사업자를 고려한 사용자 환경과 경험의 편의성, 모바일 최적화 기능의 우수성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온라인 플랫폼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외식사업자, 정육사업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고기의 크기나 무게를 사진을 통해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구현한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미트솔루션이 축육시장의 복잡한 유통단계를 걷어낸 직거래 플랫폼인 만큼 앱 역시 간편 기능만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