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상마케팅스쿨에서는 현업의 전문가들이 여러 기업들의 사회적 공유가치 창출(CSV)사례들에 관한 강연을 진행한다.
상상마케팅스쿨은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650명은 2020년 2월3일부터 3월14일까지 올해 상상마케팅스쿨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KT&G는 전국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과 부산,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프로그램을 각각 운영한다.
KT&G는 올해 상상마케팅스쿨 각 지역별 예선에서 지역사회 현안에 관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한 참가자들 가운데 20팀을 선정한다. 선정된 20팀은 3월14일 서울에서 열리는 결선대회 ‘아이디어페어’에 진출하게 된다.
아이디어페어에서 최종 평가를 거쳐 4개팀을 뽑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을 준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에 4년 동안 선정될 정도로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어온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한층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