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 직원이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에게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책자와 QR코드를 제공하고 활용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
삼성전자서비스가 겨울철 출장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탁기와 김치냉장고를 무상으로 점검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20년 2월 말까지 ‘플러스원 케어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러스원 케어서비스는 수리기사가 출장점검을 위해 고객을 방문했을 때 세탁기와 김치냉장고를 추가로 무상점검하고 겨울철 사용요령 등을 알려주는 제도를 말한다.
세탁기 설치 및 급수·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호스 결빙 예방 및 결빙 조치 요령 안내, 김치냉장고 온도 설정방법 안내, 김치 종류에 따른 보관방법 안내 등을 알려준다.
겨울철 세탁기, 김치냉장고 사용 및 관리 방법을 담은 책자와 QR코드도 제공된다.
보통 겨울철에는 한파, 김장 등의 영향으로 세탁기와 김치냉장고에 관한 문의 및 수리 신청이 증가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런 서비스 수요에 선제적 대응을 위해 이번 플러스원 케어 서비스를 계획했다.
김용수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상무는 “고객들이 겨울에도 삼성전자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절마다 다양한 사전점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