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30~40대 남성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 선보여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19-12-23 17:56: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F가 남성 전문 온라인 편집몰을 새로 연다.

LF는 23일 남성 의류 브랜드제품을 모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몰 '아우(AU)'를 정식으로 선보였다.
 
LF, 30~40대 남성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 선보여
▲ LF는 23일 남성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LF >

아우는 30~40대 남성 회원들이 패션에 관해 서로 소통하고 도움을 주고받는 커뮤니티형 온라인 편집몰이다.

강한 남성을 상징하는 동물인 늑대의 울음소리를 은유적으로 브랜드 이름에 담았다.

아우는 고객들이 원하는 옷을 찾아 주는 플랫폼 '스타일파인더'와 패션 관련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아우 커스텀' 등을 제공한다.

스타일파인더는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가 직접 코디한 옷을 보고 마음에 들면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우 커스텀은 O2O(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로 고객들이 아우 애플리케이션으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하면 전문가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한다.

지승철 LF 신사온라인TFT 팀장은 "LF는 아우를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플랫폼으로 만들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며 "아우를 남성패션을 대표하는 커뮤니티 겸 온라인편집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현장] '제네시스 GV60 마그마'로 내년 내구 레이스 왕좌 도전, GMR "30시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