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카드, 현대백화점과 우수고객 자기계발 위한 문화강좌 열어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19-12-23 16:30: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고객들의 자기계발을 돕기 위해 다양한 강좌를 연다.

신한카드는 23일 현대백화점과 함께 ‘신한 탑스 컬쳐 클래스’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현대백화점과 우수고객 자기계발 위한 문화강좌 열어
▲ 신한카드 기업로고.

컬쳐 클래스는 휘트니스 교실, 재테크 노하우, DIY악세사리 제작 등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의 인기 강좌 위주로 마련됐다.

전국 현대백화점 13개 점포에서 1회 체험 프로그램부터 한 달 정기 프로그램까지 수강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 우수고객인 탑스클럽 고객이라면 각 강좌 모집인원 마감 전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을 신청할 수 있다. 

컬쳐 클래스의 시작을 기념해 유명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들의 무료 ‘원데이 스페셜 클래스’도 함께 열린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는 내년 1월11일 손연재씨가 리듬체조를 활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강좌를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1월16일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연구소장이 2020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강좌를 연다. 김 소장은 부동산 투자 전문가 ‘빠숑’으로 알려졌다.

판교점에서는 2월27일 김영하 작가가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라는 주제로 독서를 통해 우리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를 두고 강의에 나선다. 김 작가는 ‘여행의 이유’, ‘살인자의 기억법’ 등을 썼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페이판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문화마케팅은 문화강좌 진행에 노하우가 있는 현대백화점과 카드업계 최다 회원을 보유한 신한카드가 공동으로 고객들에게 워라밸 트렌드에 부합한 문화혜택을 저렴한 수강료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다양한 문화마케팅 확산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