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통합 고객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현대' 내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9-12-22 17:22: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자동차가 고객서비스를 통합 관리하는 모바인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놓는다.

현대자동차는 23일 ‘마이현대(myHyundai)’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 통합 고객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마이현대' 내놔
▲ 현대자동차는 23일 ‘마이현대(myHyundai)’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마이현대는 기존의 서비스채널인 블루멤버스, 현대 마이카스토리, 현대 차량관리 등을 통합하고 사용자환경(UI) 등 고객접근성을 강화한 앱이다.

멤버십 서비스인 ‘마이블루(myBlue)’, 차량 관리 및 정비 서비스인 ‘마이카(myCar)’, 위치 기반 서비스인 ‘마이플레이스(myPlace)’ 등 3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현대차를 구입한 고객 외에도 렌트나 리스 등 형태로 현대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가입해 마이현대를 사용할 수 있다.

마이현대는 23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앱장터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마이현대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이현대를 설치하고 알림 메시지 수신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주 동안 매주 5555명에게 1천~3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준다.

신년 맞이 차량 유지비 관리를 응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월 마이현대에 차량 유지비를 직접 입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개월 동안 매월 500명에게 1천~3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지급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모든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마이현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좀 더 편리하고 다양한 ‘카 라이프(car life)’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