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하나카드, '웹어워드코리아 2019'에서 모바일웹 최고대상 받아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19-12-17 11:31: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 '웹어워드코리아 2019'에서 모바일웹 최고대상 받아
▲ 임현빈 하나카드 신성장R&D사업본부장 12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19’ 시상식에서 ‘LIFE MUST HAVE’로 모바일웹 최고 대상을 받고 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국내 웹사이트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하나카드는 12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웹어워드코리아 2019’에서 ‘라이프 머스트 해브(LIFE MUST HAVE)’로 ‘모바일웹 최고 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전문가 3천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국내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 가운데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상을 주는 행사다.

하나카드의 ‘LIFE MUST HAVE’는 스와이프(swipe) 방식을 활용한 적극적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친화적으로 배치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와이프는 화면에 손가락을 댄 상태로 화면을 쓸어 넘기거나 손가락을 떼지 않고 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을 뜻한다.

하나카드는 2019년 7월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웹 화면과 서비스를 바꿨다.

하나카드는 모바일웹을 쇼핑, 여행, 보험·안심, 펀(FUN) 등 4가지 항목으로 구성했다.

‘쇼핑’에서는 다양한 쇼핑 이벤트와 특가 상품을 홍보하며 ‘여행’에서는 여행 혜택 및 추천 여행지를 안내하고 있다. 

‘보험·안심’에서는 해외 여행자보험과 고객의 신용을 보호할 수 있는 정보를, ‘펀(FUN)’에서는 여가 관련 콘텐츠를 각각 제공하고 있다.

임현빈 하나카드 신성장R&D사업본부장은 “고객에게 특별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상을 받게 됐다”며 “하나카드가 디지털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