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크림빵 새 상품 2종 더 내놓으며 디저트시장 공략 강화

안대국 기자 dkahn@businesspost.co.kr 2019-12-12 11:49: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가 새로운 상품을 출시해 디저트 식품군을 강화한다.

이마트24는 12일 기존 ‘크림바바’ 4종에 이어 ‘크림바바 치즈크림’과 ‘크림바바 녹차크림’ 2종을 출시한다.
 
이마트24, 크림빵 새 상품 2종 더 내놓으며 디저트시장 공략 강화
▲ 이마트24는 12일 기존 ‘크림바바’ 4종에 이어 ‘크림바바 치즈크림’(왼쪽)과 ‘크림바바 녹차크림’(오른쪽) 2종을 출시한다. <이마트24>

크림바바는 이마트24에서 구매할 수 있는 크림빵으로 기존에는 커스터드와 생크림, 초코, 딸기 4가지 맛이 판매됐다.

이마트24가 단독 개발한 크림바바 치즈크림은 마스카포네 치즈 함유량을 높여 치즈의 짠맛과 달콤한 크림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크림바바 치즈크림은 이마트24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400원이다.

크림바바 녹차크림은 20~30대 여성층이 좋아하는 녹차크림을 사용해 단맛과 녹차 특유의 쌉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천 원이다.

이마트24는 6월 '순삭크림롤'을 시작으로 디저트 식품군을 확대해왔다.

이마트24에 따르면 2019년 1~11월 디저트 식품군 매출은 2018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85% 늘었다. 같은 기간 다른 상품군의 매출은 30~40% 정도 늘어났다.

특히 크림바바 4종이 출시된 9월부터 11월까지의 디저트 식품군 매출은 2018년 같은 기간보다 150.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원대로 이마트24 디저트/커피 바이어는 “편의점 디저트상품이 다양해지고 품질이 향상됨에 따라 디저트 수요는 계속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저트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대국 기자]

인기기사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새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경쟁 활활, HK이노엔 대웅제약 제일약품 3파전 장은파 기자
증권사 1분기 어닝시즌 돌입, 유동성 효과 따른 호실적에 투심 회복 기대 솔솔 정희경 기자
헌재 중대재해법 이례적 본안심사, 민주당 보완입법 추진 부담 커져 조장우 기자
이재용 독일 글로벌 광학기업 자이스 본사 방문, 삼성전자 반도체 협력 강화 남희헌 기자
LG유플러스, 스타트업 라이드플럭스 손잡고 자율주행 기술 고도화 추진 박혜린 기자
[현장] 폐기물 선별 로봇 원천기술 주목, 에이트테크 박태형 "2025년 상장 목표" 김예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