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한정상품 내놓고 할인행사

안대국 기자 dkahn@businesspost.co.kr 2019-12-09 15:43: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한정제품을 선보인다.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인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한정상품 내놓고 할인행사
▲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을 내놓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파리크라상>

올해 크리스마스 기간에 판매하는 제품들은 ‘초코집에 몰래 찾아온 산타’, ‘초코 산타 무빙하우스’, ‘샤이닝트리 화이트 윈터랜드’ 등 모두 10여 종이다. 움직이거나 빛이 나는 장식물 등 크리스마스만의 독특하고 고유한 느낌을 살린 케이크들로 구성했다.

파리바게뜨는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의 작품을 주제로 한 케이크도 내놓는다. ‘앤디 워홀이 사랑한 크리스마스 하이힐’, ‘앤디 워홀의 메리크리스마스’ 등 모두 6종이다.

파리바게뜨는 한정상품 출시를 기념해 여러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18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 할인혜택과 해피포인트 5%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5천 원의 할인혜택과 카드사 제휴 혜택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배달 주문앱 요기요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면 20% 할인혜택에 더해 쿠폰(2천 원)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구매자들은 앤디 워홀의 작품으로 가득 채운 2020년 달력과 앤디 워홀의 드로잉이 인쇄된 ‘오르골 스탠드’를 각 3500원, 4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독창적 디자인의 케이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대국 기자]

최신기사

포스코 노사 2025년 임단협 잠정합의, 가본급 11만원 인상
대한항공 이코노미석 축소 전면 재검토, 프리미엄석 도입은 유지
신세계 정유경 500억 규모 주식담보대출 받아, 증여세 납부 목적
이재명 K-바이오 토론회 참석, "인증절차 신속하게 하고 공정한 생태계 구축"
롯데마트 홈플러스 폐점의 반사이익 거둘까, 강성현 이마트의 공격적 출점 대응전략 주목
미국 당국 현대차그룹-LG엔솔 배터리 합작공장 압수수색, 한국인 300여명 불법체류 혐..
대한해운 새 대표이사에 이동수 선임, "금융 전문가로서 역량 기대"
새마을금고중앙회, '자본잠식' 우려에 "건전성 관리 중 일시적 지표 악화"
[5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윤석열 길거리 활보하고 맛집 찾아다닐 것"
비트코인 1억5751만 원대 상승, "기관투자자 매수는 '알트 시즌' 시작 의미" 의견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