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하나카드, 문화플랫폼 하나컬처 방문자 100만 달성 이벤트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19-12-04 14:28: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가 올해의 영화를 선정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시사회를 관람할 기회를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4일 하나컬처 방문고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올해 최고의 영화를 뽑고 참가자 가운데 일부를 시사회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문화플랫폼 하나컬처 방문자 100만 달성 이벤트
▲ 하나카드는 4일 올해 최고의 영화를 뽑고 참가자 가운데 일부를 시사회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올해 최고의 영화는 하나컬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의 응모로 선정된다.

하나컬처는 응모한 고객 가운데 5명(1인 2매)을 추첨해 17일에 열리는 영화 ‘시동’의 무비 투나잇 시사회에 초대한다. 올해 하나컬처에서 결제 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도 5명(1인 2매)을 선정해 시사회에 초대한다.

하나컬처는 뮤지컬이나 연극 등 문화공연 할인이나 무료초청을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로 2015년부터 인기 있는 영화를 선정해 무료 시사회를 여는 무비 투나잇 행사를 열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0일 자정 전까지 하나컬처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온 무비 투나잇 작품 11개 가운데 한 편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결과는 12일 하나컬처 홈페이지에 올해 최고의 영화 선정결과와 함께 공개되며 당첨고객은 개별 문자메시지로 받게 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컬처 방문 고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면서 한국 영화와 국내 문화공연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열었다"며 "많은 고객이 관심을 지닐 수 있게 다양한 공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HD현대 계열사 기업공개 '잔혹사' 끊나, HD현대마린솔루션 상장 순항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