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셀트리온스킨큐어, 먹는 화장품 브랜드 '이너랩' 론칭하고 신제품 내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19-12-03 16:04: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이너뷰티(먹는 화장품)시장을 공략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종합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먹는 화장품 브랜드 '이너랩' 론칭하고 신제품 내놔
▲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로얄뷰티플라센타'.

셀트리온스킨큐어는 화장품업계에서 쌓은 노하우와 모기업 셀트리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너랩을 만들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번째 제품인 ‘로얄뷰티플라센타’를 선보인다.

로얄뷰티플라센타는 호주 농수산임업부의 확인을 받은 갈텍사의 100% 호주산 양의 태반 분말로 만들었다.

사람의 태반과 유사한 양의 태반은 피부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있고 필수 아미노산도 풍부하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뷰티, 다이어트, 간 건강, 면역력 등 다양한 헬스앤뷰티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계획을 세웠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기존에 집중했던 바르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먹는 화장품시장까지 진출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대만 직원 상대로 내부 조사, 현지언론 "리베이트 때문" 의혹 제기
국토부 건설공사 대금 지급 구조 개선, 임금과 자재장비비 체불 차단
공정위원장 주병기 "공정거래 형벌 경제 제재로 전환", 최태원 "정책 지원 필요"
5호선 구산역 일대 아파트 1543세대 건립, 장기전세 450세대 포함
미국 증시 기술주 하락은 '일시적 현상' 분석 나와, "AI 시장 기초체력 튼튼"
서울시 장위동 돌곶이역·상월곡역 일대 재개발 가결, 2617세대 아파트 건립
리튬 가격 하루 만에 7.6% 올라 18개월 만에 최고, 중국 채굴 허가 취소 여파
진보당 정혜경 하동 발전소 허가 비판, "LNG 혼소 조건 빠진 채 승인"
서울시 내부순환로와 북부간선 지하화해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추진, 3.4조 투입
TSMC 2나노 파운드리에 GAA 신기술 성과 확인, 삼성전자와 대결 '우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