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셀트리온스킨큐어, 먹는 화장품 브랜드 '이너랩' 론칭하고 신제품 내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19-12-03 16:04: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이너뷰티(먹는 화장품)시장을 공략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종합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먹는 화장품 브랜드 '이너랩' 론칭하고 신제품 내놔
▲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로얄뷰티플라센타'.

셀트리온스킨큐어는 화장품업계에서 쌓은 노하우와 모기업 셀트리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너랩을 만들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번째 제품인 ‘로얄뷰티플라센타’를 선보인다.

로얄뷰티플라센타는 호주 농수산임업부의 확인을 받은 갈텍사의 100% 호주산 양의 태반 분말로 만들었다.

사람의 태반과 유사한 양의 태반은 피부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있고 필수 아미노산도 풍부하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뷰티, 다이어트, 간 건강, 면역력 등 다양한 헬스앤뷰티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계획을 세웠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기존에 집중했던 바르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먹는 화장품시장까지 진출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현대로템 폴란드와 9조 규모 계약 체결, K2 전차 180대 추가 납품
DL이앤씨, 5498억 규모 인천 제물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인수 마쳐, 통합법인 '에어제타' 출범
현대백화점 '아픈 손가락' 지누스 상반기 실적 효자 탈바꿈, 하반기엔 본업도 빛 볼까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조선TOP10' 8%대 올라 상승률 1위..
대우건설 GTX-B 민간투자사업 공사 수주, 1조343억 규모
[오늘의 주목주] 한화오션 주가 4%대 상승, 코스피 상위 30종목 중 홀로 올라
[4대금융 CFO 4인4색] 우리금융 민영화부터 밸류업까지, 임종룡 '믿을맨' 연륜의 ..
[현장] 재생에너지 확대 국회 토론회, "재생에너지로 AI 전력수요 대응 가능"
SPC 비알코리아 적자 늪 빠져, 허희수 배스킨라빈스 부진 떨칠 묘수 찾을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