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셀트리온스킨큐어, 먹는 화장품 브랜드 ‘이너랩’ 론칭하고 신제품 내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19-12-03 16:04: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이너뷰티(먹는 화장품)시장을 공략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종합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INNERLAB)’을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먹는 화장품 브랜드 ‘이너랩’ 론칭하고 신제품 내놔
▲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로얄뷰티플라센타'.

셀트리온스킨큐어는 화장품업계에서 쌓은 노하우와 모기업 셀트리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너랩을 만들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번째 제품인 ‘로얄뷰티플라센타’를 선보인다.

로얄뷰티플라센타는 호주 농수산임업부의 확인을 받은 갈텍사의 100% 호주산 양의 태반 분말로 만들었다.

사람의 태반과 유사한 양의 태반은 피부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있고 필수 아미노산도 풍부하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뷰티, 다이어트, 간 건강, 면역력 등 다양한 헬스앤뷰티 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계획을 세웠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기존에 집중했던 바르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먹는 화장품시장까지 진출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