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와 ‘틱톡’ 손잡고 Z세대 겨냥한 홍보활동

안대국 기자 dkahn@businesspost.co.kr 2019-12-03 14:46: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파리크라상이 파리바게뜨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동영상 공유 어플리케이션(앱) ‘틱톡(TikTok)’와 손잡고 Z세대를 겨냥한 홍보활동을 강화한다.

파리크라상은 SPC 자회사로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인 파리바게뜨와 커피 프랜차이즈 파스쿠찌, 햄버거 프랜차이즈 쉐이크쉑 등을 운영하고 있다.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와 ‘틱톡’ 손잡고 Z세대 겨냥한 홍보활동
▲ 파리바게뜨는 2일부터 14일까지 틱톡을 사용해 ‘파리바게뜨리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3천 원 쿠폰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2일부터 14일까지 틱톡을 사용해 ‘파리바게뜨리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3천 원 쿠폰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들은 틱톡 앱을 설치한 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의 프로모션 게시판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벤트기간이 끝난 다음에도 별도의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틱톡이 국내 10~20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영상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에 익숙한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를 포함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대국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