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IT부문 임직원 봉사단, 성금 모아 연탄배달 봉사활동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19-11-27 18:10: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IT부문 임직원 봉사단, 성금 모아 연탄배달 봉사활동
▲ 이원삼 NH농협은행 IT부문 부행장(앞쪽 첫 번째)이 27일 서울 성북구 정릉3동에서 연탄을 배달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농협중앙회, NH농협은행 IT(정보기술)부문 임직원들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NH농협은행은 27일 서울 성북구 정릉3동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NH농협 IT사랑봉사단’은 성금을 모아 연탄 2만 장을 마련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연탄을 직접 나눠줬다.

농협중앙회, NH농협은행 IT부문 임직원들은 2008년 3월부터 NH농협 IT사랑봉사단을 만들었다.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과 헌혈, 농촌 일손 돕기, 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이원삼 NH농협은행 IT부문 부행장은 “우리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에 나눔 문화를 퍼뜨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DS투자 "글로벌 재생에너지 기업 퍼스트솔라 베스타스 주목, 씨에스윈드 최선호주"
비트코인 1억5739만 원대 하락, 파월 잭슨홀 연설 앞두고 관망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