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가 1일 오픈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오픈을 기념해 25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 |
금호타이어가 고객과 소통 접점을 늘리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열었다.
금호타이어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1일 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채널 이벤트를 25일부터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톡 상단의 검색창에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나 ‘금호트럭’을 검색한 뒤 플로스친구를 추가하면 앞으로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정보와 상용차 관련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구독자임을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5만 원(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오프라인에서도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 대리점과 휴게소,기사대기실 등 트럭과 버스용 타이어가 있는 곳에 숨겨진 인증번호를 찾는 고객에게 SK 주유상품권 5만 원권(10명)을 추첨으로 준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블로그와 네이버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왔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국내 상용차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