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SBI저축은행, 저축 캠페인영상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상 받아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19-11-25 18:40: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BI저축은행이 저축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영상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상을 받았다.

SBI저축은행은 올해 5월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한 ‘저축가요’ 캠페인영상으로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오디오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SBI저축은행, 저축 캠페인영상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상 받아
▲ 사진은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부문 은상을 수상한 SBI저축은행 '저축가요' 영상.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관하는 광고 시상식이다. 1981년 처음 열린 뒤 해마다 작품 2천여 점이 출품되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저축의 중요성을 알려 저축을 활성화하기 위해 ‘저축가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세대 구별 없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광고를 제작해 저축을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저축가요’는 올해 5월 1차 캠페인을 시작한 뒤 유튜브 조회 수 510만을 넘어섰다. 2019년도 2분기에는 ‘저축가요’ 영상이 국내 유튜브 인기 영상에 뽑혔다.

11월1일에 시작한 ‘저축가요’ 2차 캠페인은 20여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60만을 돌파했다.

SBI저축은행이 ‘저축가요’ 1, 2차 캠페인 모델로 뽑은 트로트 가수 요요미씨는 실시간 검색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친근하게 느끼고 저축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캠페인을 진행해 사람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6%대 급락, 코스닥 에코프로 7%대..
메모리반도체 품절 사태가 중국 기업 키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물량 대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