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아시아나항공, SNS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오디오부문 대상 받아

조장우 기자 jjw@businesspost.co.kr 2019-11-24 12:29: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시아나항공, SNS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오디오부문 대상 받아
▲ 아시아나항공은 몽골 취항을 기념해 제작한 사회관계망서비스 캠페인 광고 ‘몽골이 부르는 소리’로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오디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상을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몽골 취항을 기념해 제작한 사회관계망서비스 캠페인 광고 ‘몽골이 부르는 소리’로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오디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행사에는 광고회사, 제작사, 광고주 등 모두 81개 회사에서 만든 광고 3천여 점이 출품됐다.

아시아나항공이 대상을 수상한 오디오부문은 2019년 신설된 수상부문으로 매체의 제한 없이 오디오를 활용한 광고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평가했다.

아시아나항공은 7월 몽골 울란바타르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며 모두 4편의 사회관계망서비스 켐페인 광고영상을 제작했다.

아시아나항공은 △강가를 달리는 말발굽 소리의 ‘마중’편 △전통음식인 허르헉 요리소리를 담은 ‘요리’편 △몽골의 대초원 바람소리를 다룬 ‘초원’편 △몽골 전통악기와 창법 소리를 이용한 ‘흐미’편에 3차원 사운드 기법을 적용해 광고를 제작했다.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권위있는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장우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