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신라스테이 투숙객을 대상으로 인기 작가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북캉스' 패키지를 내놨다.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에서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의 저자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댄싱스네일과 함께 드로잉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북캉스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북캉스는 유명작가와 만나 얘기할 수 있는 '북토크'와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를 합친 말이다.
이번 북캉스 패키지는 ‘무기력을 극복하는 나만의 충전법’이라는 주제로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중입니다’의 저자인 댄싱스네일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또 미술치료사로 일한 경력이 있는 댄싱스네일의 지도 아래 진행되는 드로잉 클래스도 체험할 수 있다.
드로잉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2020년 1월10일 저녁 8시에 '감정 카드로 내 마음 알아보고 표현하기' 등 가벼운 미술치료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구성은 △신라스테이 객실 1박 숙박권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허밍버드)' 도서 1권 △동서식품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 1팩(10개)와 머그컵 1개 세트 △드로잉 클래스 2인 참석권으로 구성됐다.
사용기간은 2020년 1월10일까지이며 신라스테이 광화문점과 마포점, 서대문점, 역삼점, 서초점, 구로점 등 6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