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명호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왼쪽 두 번째)이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 품질우수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은 뒤 고객행복센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금융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NH농협은행은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 우수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혁신에 탁월한 성과를 거둬 국가산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한 근로자와 기업에 상을 주는 행사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행사를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다.
NH농협은행은 △상담서비스 과정 개선 △고객 의견 수집 및 활용 △고객만족도 향상 등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최명호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은 “모든 임직원의 노력으로 뜻깊은 상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NH농협은행은 고객 중심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실시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KSQI)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뽑히기도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