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면세점, 중국 최대 온라인여행사와 손잡고 '큰손' 유치 추진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9-11-11 10:30: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면세점이 중국 최대 온라인여행사와 손잡고 중국 ‘큰손’을 유치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중화권 ‘큰손’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중국 최대 온라인여행사인 ‘씨트립(C-trip)’에 VIP 전용 페이지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중국 최대 온라인여행사와 손잡고 '큰손' 유치 추진
▲ 신세계면세점은 중화권 ‘큰손’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C-trip)’에 VIP 전용 페이지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씨트립은 회원 3억 명을 확보한 호텔 예약, 항공권 예약, 여행패키지, 쇼핑환전 등 관광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최대규모의 플랫폼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씨트립의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회원을 주요 고객층으로 겨냥했다.

씨트립의 다이아몬드 회원은 전체 회원 가운데 상위 2% 정도로 한해 1억 원가량의 돈을 여행에 사용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씨트립 플랫폼에서 세계적 쇼핑 명소를 소개하는 ‘글로벌쇼핑 코너’에 신세계 전용 회원가입 메뉴를 만들었다. 

씨트립 회원들이 온·오프라인 통합 회원가입을 할 수 있으며 신세계인터넷면세점으로 자동으로 연동돼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고 바로 쇼핑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멤버십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기념 스마트선불 카드를 주고 구매금액별로 즉시 할인 스마트선불카드와 사은카드 등 VIP 고객 전용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중화권 고객들과 가까운 접점에서 소통할 수 있는 관련 플랫폼 및 커뮤니티 등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씨트립, 위챗, 알리페이 등 제휴처를 꾸준히 늘려 중화권 VIP 관광객 유치에 공을 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업체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