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보험이 온라인보험 신규가입 고객에게 모바일상품권과 NH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를 연다.
NH농협생명보험은 12월31일까지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리 준비하는 13월의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NH농협생명보험은 12월31일까지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리 준비하는 13월의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NH농협생명보험 > |
NH농협생명보험은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에 한 달 보험료 5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한 달 보험료 1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만 원권을 준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은 매달 변하는 공시이율(11월 기준 2.7%)에 따라 연금자산을 키워주는 상품이다. 보험료를 추가로 납부할 수 있으며 보험료 납부를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다.
매년 최대 66만 원까지 연말정산 세액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NH농협생명보험은 ‘NH온라인암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한 달 보험료의 20%를 NH포인트로 준다.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한 달 보험료 1만3천 원 이상 가입한 고객은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NH농협생명보험은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온라인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창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약관리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