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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화장품 '후' 홍보 위해 창덕궁에서 궁중문화 전시행사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19-10-30 11:4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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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후’가 창덕궁에서 방문객들에게 왕후가 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은 창덕궁 인정문 외행각 일원에서 11월3일까지 왕후가 했던 로얄 아트를 느껴볼 수 있는 전시 ‘왕후, 비밀의 공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LG생활건강, 화장품 '후' 홍보 위해 창덕궁에서 궁중문화 전시행사
▲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가 창덕궁에서 진행하는 '왕후, 비밀의 공간' 전시를 찾은 방문객들이 궁중미용을 체험해보고 있는 모습.

이번 전시는 LG생활건강과 문화재청이 함께하는 궁중문화 캠페인의 일환이다.

창덕궁 대조전은 왕후의 숨결과 품격이 깃든 공간이다. 이번 전시는 지금은 들어가 볼 수 없는 대조전에서 생활했을 왕후의 시선과 발걸음을 전시공간을 따라가며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시장 입구를 들어서면 왕후의 거실에 놓였던 가구, 창살 등의 이미지가 차례로 펼쳐지며 마치 왕후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궁중미용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동백오일, 홍화연지립밤, 면지(술에 담근 계란으로 피부를 윤택해 보이게 함) 등 왕후의 빛나는 미의 비결과 궁중 미용 비방을 고스란히 체험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문화재청과 문화재지킴이 협약을 맺고 2015년부터 궁궐의 보존관리와 궁중문화 향유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후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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