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한경희생활과학과 손잡고 콘텐츠와 생활가전 결합 마케팅 추진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9-10-25 12:04: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가 지식재산(IP)을 활용한 마케팅을 추진한다.

KT는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빌딩에서 생활가전 생산·판매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과 ‘콘텐츠 제휴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KT, 한경희생활과학과 손잡고 콘텐츠와 생활가전 결합 마케팅 추진
▲ 김훈배 KT 뉴미디어사업단 단장(왼쪽)과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가 24일 KT 광화문빌딩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KT >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KT가 보유하고 있는 웹툰 등 콘텐츠 지식재산과 한경희생활과학의 생활가전제품을 결합한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한경희생활과학은 KT는 웹툰 플랫폼 ‘케이툰’에서 제공하는 300여 편의 웹툰 작품의 캐릭터나 스토리 등을 생활가전제품의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을 세웠다. 

김훈배 KT 뉴미디어사업단 단장은 “KT와 한경희생활과학은 웹툰 지식재산과 일상생활 아이템 사이의 결합을 통해 고객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며 “생활가전 분야를 넘어 다양한 사업 분야로 제휴 협력범위를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알테오젠 플랫폼 글로벌 제약사 주목받아, 박순재 '소비자가 필요하는 기술..
알테오젠 코스피로 이전상장 시동, 박순재 거버넌스 투명성 확보 마중물로 삼는다
알테오젠에 1700억 투자해 1조4천억으로, 성장성 확신한 2대주주 형인우 투자안목
알테오젠 연구원 3명으로 출발한 '짠돌이 회사', 박순재 '소비자 필요하면 된다' 믿었다
황금연휴엔 신용카드가 '여행길 비서', 할인 넘어서 일정과 맛집 조언도
빅테크 AI 인프라 투자로 반도체 호황 힘실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공급망 입김 커진다
한화에어로 '아픈손가락' 쎄트렉아이 4년 만에 흑자 전망, 김이을 위성 이미지 분석 자..
추석 국내서 뭐하고 놀지? 3대가 함께 즐길만한 가성비 여행지 '바로 여기'
메모리반도체 호황에 기판도 훈풍, 심텍·티엘비 내년 영업이익 수직상승 예감
롯데케미칼 중국 구조조정에도 압박감 여전, 이영준 '라인 프로젝트' 성공과 NCC 통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