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동아제약, 가수 '설현' 모델로 한 더마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19-10-22 15:13: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동아제약이 더마화장품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더마화장품은 일반 화장품에 의약품 성분을 더한 화장품이다.

동아제약은 더마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동아제약, 가수 '설현' 모델로 한 더마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 동아제약의 더마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의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주력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소듐헤파린,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으며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이 제품은 2중 보습 개선 시험를 마쳤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으며 동아제약 대표 제품인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4종으로 구성됐다.

동아제약은 가수 겸 배우인 설현씨를 파티온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파티온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www.fation.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030세대를 대상으로 파티온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며 “파티온이 의미하는 브랜드 이름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19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4천억 배상하지 않아도 된다는 기쁜 소식"
코스피 엔비디아 실적 경계감 속 3920선 하락 마감, 장중 3900선 내주기도
일론 머스크 xAI 150억 달러 조달 협상중, 기업가치 3월보다 두 배 이상 뛰어
중국과 관계 악화는 일본 정부에 '기회' 분석, "야스쿠니 신사 참배 명분"
신한금융 '진옥동 연임' 앞두고 흐르는 긴장감, '이변 발생' 3년 전과 다른 이유
삼성디스플레이 이청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경쟁사 기술 추격 거세"
SK 최태원 국힘 장동혁 만나, "상법개정안 보완·상속세 법안 추진 부탁" 
한국투자증권 IMA 사업자 도약, 김성환 '아시아의 골드만삭스' 한 발 다가갔다
부총리 구윤철 "내년에 '주식 장기투자 소액주주'에 인센티브 추진"
비트코인 1억3565만 원대 상승, 스트래티지 회장 "변동성 오히려 줄고 있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