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250일 만에 판매 5천만 봉 넘어서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0-17 13:02: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농심의 ‘신라면건면’이 출시 250일 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 봉을 넘어섰다.

농심은 16일 기준으로 신라면건면이 모두 5천만 봉 넘게 팔려나갔다고 17일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건면을 올해 2월9일 출시했다.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250일 만에 판매 5천만 봉 넘어서
▲ 농심 '신라면건면' 제품 이미지.

농심 관계자는 “출시 8개월여 만에 5천만 봉 판매를 넘어선 것은 역대 건면 제품 가운데 최고의 성적”이라며 “신라면건면은 소비자들에게 건면에 관한 호감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고 건면시장을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농심은 신라면건면의 인기에 힘입어 건면부문 전체 매출도 크게 뛰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건면시장에서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 650억 원을 거뒀다. 2018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건면 매출이 32.6% 늘었다.

신라면건면은 신라면 고유의 맛은 살리고 칼로리는 낮춰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면을 튀기지 않아 개운하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20~30대 여성 소비자부터 40~50대 소비자들을 아우르는 고객층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농심은 건강을 중요시하는 추세와 함께 앞으로 건면시장이 지속적으로 커질 것으로 보고 다양한 건면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건면의 성적표가 건면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며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 제품을 준비해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