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페이스북과 손잡고 매장방문 부부 상대로 경품행사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10-10 11:25: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가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해 페이스북과 손잡고 온오프라인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23일까지 페이스북과 함께 ‘이마트 데이트’를 콘셉트로 하는 행사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 페이스북과 손잡고 매장방문 부부 상대로 경품행사
▲ 이마트가 페이스북과 함께 23일까지 이마트 데이트를 콘셉트로 하는 행사를 운영한다. <이마트>

기획 단계부터 페이스북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은 국내 유통업계에서 이마트가 처음이다.

이번 행사는 부부가 이마트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이마트데이트'로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당첨된 고객 1명에게는 제2의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몰디브 여행권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두 잔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신한카드와 KB카드로 이마트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로고가 새겨진 '이마트 부부백'을 제공한다.

이마트 부부백에는 호주산 시즈닝 스테이크와 피코크포차, 피코크분식 제품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의 QR코드도 함께 새겨져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쇼핑에 재미를 주기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인스타그램의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해 부부가 함께 ‘셀카’를 찍으면 10만 원 이상 구매할 때 5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인스타그램의 증강현실(AR)필터는 인스타그램 이마트 채널이나 이마트 부부백 QR코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이 연결된 쇼핑경험을 제공하고 고객들이 이것을 SNS에 공유하는 유기적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이마트와 페이스북이 협업한 것”이라며 “이번 행사로 SNS에 익숙한 젊은 세대가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