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PGA 투어 ‘더 CJ컵 나인브릿지’에서 비비고 홍보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0-08 10:41: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 나인브릿지’에서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알린다.

CJ제일제당은 17일부터 20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3회 CJ컵’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CJ제일제당, PGA 투어 ‘더 CJ컵 나인브릿지’에서 비비고 홍보
▲ CJ제일제당이 17일부터 20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3회 CJ컵'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올해 CJ컵 대회에는 2018년 대회 우승자이자 현재 세계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룩스 켑카 선수를 비롯해 저스틴 토머스, 세르히오 가르시아 선수 등 미국프로골프 투어의 인기 선수들이 참여한다. 세계 220여개 국에 TV로 중계된다.

CJ제일제당은 골프 경기장 안 주요 코스 4곳과 갤러리 플라자 등에 비비고 컨세션 부스인 ‘테이스트 비비고(Taste Bibigo)’를 운영한다.

CJ제일제당은 테이스트 비비고에서 제주도의 식재료와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핑거푸드와 한식 정찬 형태의 반상 등을 판매한다. 한국식 콘도그, 잡채, 왕교자 등 다양한 한식 메뉴와 비빔밥을 골프공 모양으로 만든 ‘비비볼’, 비빔밥을 간단하게 들고 먹을 수 있게 만든 ‘비빔바’도 선보인다.

손은경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본부장은 "2018년 CJ컵과 올해 미국에서 참가한 여섯 번의 미국프로골프 대회를 통해 세계인이 비비고 브랜드를 맛보고 즐겼다"며 "올해 CJ컵에서는 더욱 다양해진 메뉴들과 이벤트를 통해 비비고를 명실상부한 글로벌 한식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앞서 2월 미국에서 열린 ‘제네시스 오픈’을 시작으로 이번 CJ컵까지 올해 모두 7개의 미국프로골프 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