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제품군 넓히고 저녁배송 시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0-01 18:38: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야쿠르트가 공식 온라인쇼핑몰 ‘하이프레시’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의 제품군을 본죽, 종가집 등 다양한 인기 식품 브랜드제품으로 확대하고 저녁배송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제품군 넓히고 저녁배송 시작
▲ 한국야쿠르트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하이프레시' 홍보 포스터 이미지.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개편을 통해 하이프레시에 1인용 밀키트(손질된 재료가 담긴 반조리 간편식)부터 이유식에 이르기까지 70여 종 품목의 212가지 제품을 추가했다. 

서울 일부 지역에 한정해 저녁배송서비스 ‘하이프레시 고(GO)’도 시작한다.

하이프레시 고는 저녁시간인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는 배송서비스다. 

저녁식사 준비가 힘든 1인가구, 맞벌이부부 고객 등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앞으로도 하이프레시 플랫폼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하이프레시를 ‘신선 생활 플랫폼’으로 키워나갈 계획을 세워뒀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이번 ‘하이프레시’ 개편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신선마켓’이 완성됐다”며 “앞으로도 하이프레시를 이용하는 고객이 신선한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신선품목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채널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는 2017년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처음 선보였다. 하이프레시는 올해 8월 기준 회원 수가 68만 명에 이른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