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11월24일까지 ‘가슴이 듀근, 오늘부터 KB증권이랑 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KB증권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국내외 우량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KB증권은 11월24일까지 ‘가슴이 듀근, 오늘부터 KB증권이랑 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월트디즈니·스타벅스·삼성전자·하이트진로·LG디스플레이 가운데 한 종목을 선택해 응모한 뒤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스타에이블)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에서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택한 주식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삼성중공업 주식을 전원 증정한다.
KB증권은 주식 증정 이벤트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인증서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블을 통해 카카오페이 인증서로 로그인한 고객을 매주 10명씩 모두 9주 동안 추첨해 카카오페이 1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KB증권은 8월 업계 최초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 카카오페이 인증서를 도입했다. 카카오페이 인증서는 약관 동의 및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간편하게 발급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도 2년으로 기존 공인인증서보다 길다.
이벤트는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