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편집숍 '네이처컬렉션', 휠라와 고객 프로모션 진행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19-09-18 11:29: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이 구매 고객을 상대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10월31일까지 네이처컬렉션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생활건강 편집숍 '네이처컬렉션', 휠라와 고객 프로모션 진행
▲ 네이처컬렉션의 '휠라워니파우치'.

네이처컬렉션은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휠라워니파우치'를 증정한다.

휠라워니파우치는 네이처컬렉션의 감성에 휠라의 느낌을 더한 파우치로 휠라의 대표적 색 조합인 빨강과 남색, 파스텔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네이처컬렉션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할 때 1만5천 원의 할인과 휠라워니파우치, 더페이스샵 시어버터 고보습 핸드버터 150ml 등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휠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휠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되는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이자녹스, 수려한, CNP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휠라와 협업을 통해 네이처컬렉션 고객에게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고 휠라의 젊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