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KT&G, 일반담배 맛 내는 릴 하이브리드 전용 '믹스 클래시'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9-16 17:40: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전용 일반담배 맛 스틱을 내놨다.

KT&G는 25일 릴 하이브리드 전용담배인 ‘믹스 클래시’를 전국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T&G, 일반담배 맛 내는 릴 하이브리드 전용 '믹스 클래시' 내놔
▲ KT&G가 25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전용 일반 맛 담배 '믹스 클래시'를 출시한다.

믹스 클래시는 ‘믹스(MIIX)’ 브랜드 최초로 출시하는 일반담배 맛 제품으로 담배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KT&G는 설명했다. 

KT&G는 16일부터 강남, 동대문, 신촌, 송도, 울산 등 5개 지역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에서 믹스 클래시를 처음 선보이고 25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 믹스 클래시를 판매한다. 

1갑당 가격은 4500원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믹스 브랜드 소비자들의 일반담배 맛 제품에 관한 지속적 요청으로 ‘믹스 클래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해 궐련형 전자담배시장에서 KT&G의 제품 경쟁력을 더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폐배터리 쏟아진다, K배터리 3사 재활용 강화로 '규제·원가' 대응 나서
[노란봉투법 대혼란⑪] 택배노조 원청 직접교섭으로 근로개선 목소리 더 커질 듯, 택배업..
카카오페이 신원근 흑자전환 가능성 밝혔지만, 주가부양 여전한 난제로 남아
'엄마 전 커서 전한길 김어준 될래요' 유튜버 전성시대, 정치 유튜버 얼마나 벌까?
농심 '케데헌' 덕분에 인지도 높여, 신동원 미국 라면시장 1위 여전히 갈 길 멀다
증시 개혁 정책 속 투기 문화 기승, 증권사 앱도 '단기 베팅' 감정 부추겨
정부 한전 발전자회사 통폐합 논의, '에너지 대전환' 이끌 곳은 어디일까
해외서도 잘나가는 현대차 효자 '투싼', 풀체인지에 '차세대 하이브리드'로 날개
서정진 주주환원 행보에 삐딱한 눈초리, 지주사의 셀트리온 주식 매입이 '주주가치 제고'?
GS건설 베트남 개발사업 준비 착착, 허윤홍 주택 본업에서 성장동력 단단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