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남성의류 브랜드 '타임옴므', 스포츠 캐주얼 상품 12종 내놔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9-16 17:20: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섬의 남성 의류 브랜드 '타임옴므'가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상품을 확장한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 계열사 한섬은 남성 의류 브랜드 타임옴므가 ‘다이나믹스’ 라인의 상품 12종류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섬 남성의류 브랜드 '타임옴므', 스포츠 캐주얼 상품 12종 내놔
▲ 한섬의 남성 의류 브랜드 '타임옴므'의 다이나믹스 라인 상품 이미지.

다이나믹스 라인은 운동복과 일상복을 구분하지 않는 ‘애슬레저’ 콘셉트의 스포츠 캐주얼상품이다. 스트레치, 방풍 등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에 활동하기 좋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타임옴므 상품기획팀장은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다이나믹스 라인을 내놓게 됐다”며 “타임옴므의 다이나믹스 라인 제품은 일상생활뿐 아니라 여행과 캠핑, 여가활동에도 편안하게 스타일링해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섬은 우선 올해 가을시즌에 다이나믹스 라인으로 점퍼 3개 모델, 바지 3개 모델, 티셔츠 2개 모델, 스니커즈 2개 모델, 아우터 1개 모델, 니트 1개 모델 등 모두 12개 제품을 내놓은 뒤 10월까지 방풍과 보온성을 강화한 니트, 바지 등 11개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을 세워뒀다.

다이나믹스 라인 상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을 비롯한 전국 30개 타임옴므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더한섬닷컴’에서 판매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