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의 남성 의류 브랜드 '타임옴므'가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상품을 확장한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 계열사 한섬은 남성 의류 브랜드 타임옴므가 ‘다이나믹스’ 라인의 상품 12종류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 한섬의 남성 의류 브랜드 '타임옴므'의 다이나믹스 라인 상품 이미지.
다이나믹스 라인은 운동복과 일상복을 구분하지 않는 ‘애슬레저’ 콘셉트의 스포츠 캐주얼상품이다. 스트레치, 방풍 등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에 활동하기 좋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타임옴므 상품기획팀장은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다이나믹스 라인을 내놓게 됐다”며 “타임옴므의 다이나믹스 라인 제품은 일상생활뿐 아니라 여행과 캠핑, 여가활동에도 편안하게 스타일링해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섬은 우선 올해 가을시즌에 다이나믹스 라인으로 점퍼 3개 모델, 바지 3개 모델, 티셔츠 2개 모델, 스니커즈 2개 모델, 아우터 1개 모델, 니트 1개 모델 등 모두 12개 제품을 내놓은 뒤 10월까지 방풍과 보온성을 강화한 니트, 바지 등 11개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을 세워뒀다.
다이나믹스 라인 상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을 비롯한 전국 30개 타임옴므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더한섬닷컴’에서 판매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