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 29일까지 지원받아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09-16 11:0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 29일까지 지원받아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16일부터 29일까지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을 받는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16일부터 29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2019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R&D) △생산기술(Eng.)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등이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의 2020년 2월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다. 모집부문별로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채용은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쯤 발표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회사와 타이어 관련 이해를 돕기 위해 20일과 25일 두 차례에 걸쳐 ‘프로액티브 랩 투어’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직무 안내서와 임직원 인터뷰 동영상 등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최첨단 연구시설과 혁신적 기업문화를 갖춘 ‘한국테크노돔’에서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이끌어 나갈 이공계 인재들과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글로벌 탑티어 도약을 이끌 인문계 인재들을 함께 선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DB투자 "삼성전자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통과는 9월 말 이후"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 커져"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특별기고] 제조업 부흥 없이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이 가능할까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비만 약 초기 임상 안전성 확인, 후속 임상 지켜봐야"
유안타증권 "농심 기대보다 더딘 실적 회복, 툼바 확장은 아직 제한적"
메리츠증권 "LG생활건강 실적 회복 시급, 사업구조 개선이 관건"
소프트뱅크 인텔 주식 20억 달러 매입, 손정의 "미국 반도체 제조업에 기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