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현대건설, 여성래퍼 ‘키썸’과 협업해 젊은층 겨냥 마케팅 강화

홍지수 기자 hjs@businesspost.co.kr 2019-09-09 13:40: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건설이 젊은 예술가들과 협업으로 젊은층을 겨냥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현대건설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여성래퍼 ‘키썸’과 함께 만든 ‘메이크 유어 오운 스타일(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현대건설, 여성래퍼 ‘키썸’과 협업해 젊은층 겨냥 마케팅 강화
▲ 여성래퍼 키썸이 ‘메이크유어원스타일(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현대건설>

이번에 공개한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는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메이크 유어 오운 스타일은 아티스트 협업 프로젝트 가운데 첫 번째 편인 ‘건설 이즈 챌린지(건설 is Challenge)’의 일환으로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실패를 두려워말고 크고 작은 일에 끊임없이 도전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자는 긍정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대건설은 건설이즈챌린지에 이어 ‘건설 이즈 패션(건설 is Passion)’을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10월 공개되는 건설 이즈 패션은 사진작가 이원석과 함께 하며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현대건설과 키썸이 협업한 메이크 유어 오운 스타일 뮤직비디오는 현재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영주 현대건설 문화홍보팀장은 “대중가수와 협업은 건설업에서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신선한 방식”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예술가들과 지속적 협업으로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 이미지를 벗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홍지수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