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자연스런 화장 내건 새 색조화장품 브랜드 '블랭크' 내놔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8-30 15:13: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새 화장품 브랜드인 ‘블랭크’를 내놓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색조화장품 브랜드 블랭크를 론칭하고 립틴트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자연스런 화장 내건 새 색조화장품 브랜드 '블랭크' 내놔
▲ 아모레퍼시픽이 30일 새로 론칭했다고 밝힌 블랭크 립틴트 제품.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블랭크 브랜드의 콘셉트를 언커버드로 결정했다.

언커버드는 단점을 가리지 않고 당당하게 드러내는 자연스러운 화장법을 뜻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처음 출시한 블랭크 제품은 모두 9가지 색상의 립틴트다.

블랭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그려져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블랭크에서 립틴트와 립스틱, 아이섀도우 등 포인트 메이크업을 중심으로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블랭크 관계자는 “이번 립틴트 제품은 건조함이 없이 매끈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제품의 색상도 자연스러운 컬러로 두꺼운 화장보다는 블랭크 브랜드 콘셉트인 언커버드 화장과 잘 어울릴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